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부부 문제 연구가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매일 티격태격뿐 파트너에 대한 애정도 가질 수 없게되어 버린이 상태로는 성격 차이로 이혼 할 수 밖에없는 것일까 요? 는 부부 사이의 고민을 호소 주어지는 것이 있습니다. 대개이 손의 상담에 나는 “잠깐! 그 이혼“고 스톱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혼하는 것은 그렇지 길은 없다는 이혼 할 수 밖에없는 상황이되어있는 사람이하는 것이며, “이혼습니까?“등과 상담해 여유가있는 분은 이혼 충분히 해결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부부 관계는 쌍방이 자신을 주장하고있는 것만은 잘될 리가 없다. 그 상태가 계속되면 상대에 대한 불신 · 혐오에서 더욱 관계가 악화됩니다. 는 부부는 어떻게하면 잘 있을까요? M 아름다움 씨의 경우를 예로 들어이 부부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함께 생각해 봅시다.

※ 남편의 이해 할 수없는 행동
M 아름다움 씨는 결혼 15 년. 중학교 2 학년의 아가씨가 있습니다. “최근 남편이 싫어 싫어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 좌절 오는 거예요. 남편의 행동을 모두 납득이 가지 않아 .1 번 이해할 수없는 것. 그것은 남편이 요양원에있는 아버지 에 면회 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매주 일요일, 얼굴을 내밀고 있는데, 아무리 남편을 초대해서 입소 때 보낸 이후 한 번도 한 예시가 없습니다. 시아버지는 남편의 이름 을 불러 손을 내밉니다. 제가 손을 잡고, 미안 해요, 할아버지, S 스케는 직장에서 오지 않았다. 이번에는 반드시 함께 오는군요,라고 대답합니다. 시아버지의 용태부터 이렇게 긴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왜 만나주지 않는 것인지, 나에게는 이해할 수없는 것입니다. “

※ 남편도 집에 일을하고 싶어요
아내와 남편의 엇갈림! 이것이 1 번 때문에 매주 싸움입니다. 가자, 가지 안됨,. 평일은 - 예를 들어, 내가 “잔업이되기 때문에 먼저 돌아갈 경우 밥의 준비를 부탁“고 편지를 넣는 잖아요. 그러자 “확인“라는 대답이 온다. 안심하고 딸에게서 편지가 들어 “아직 돌아갈 수없는거야? 오늘 저녁 어떻게하는거야? “와. 당황해서 남편에게 전화하면 술집에서 한잔하고 있다고. 딸의 밥은? 라고하면 또 중학생 이니까 배고파하면 스스로 어떻게 든 할 것, 그리고.

그렇다면 그 좋지만, 그럼 “확인“의 두 자로 된 편지는 뭐야!?라고 화난하고 화난하고. 맞벌이인데, 가사도 조금은 도와 주었으면하는데 몽땅 내 맡기고. 또 같은 방에 뭔가 불평 중 하나 말하고 싶어 말해 버리면 마지막, 언쟁되기 때문에 남편이 거실에있을 때, 나는 식당에 있습니다. 침실도 1 대 예비 실에 반입 부부 별 자고 생활을 시작했다 “

※ 딸은 부모의 불화에 마음 아파
그런 상황에서 있으면, 아가씨 남자 친구가되어 일요일에는 남자 친구의 방에 놀러 가게되었다 든가. “방에 단둘이된다는 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내가 안된다고해도 듣지 않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엉덩이를 걷어차 며,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랬더니 뭐라고 말했다 같아요? 임신해야 되 잖아? 피임 지식 정도있는 것,라고 했죠. 또 ~~~ 있을수 않아요.

내 남편을 상대로도 결말 말할 수 없다고 생각 딸을 데리고 그 댁에갔습니다. 그랬더니 딸이 “저런 집, 싫어. 부모도 싫어.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울기 버리고. 남의 님 앞에서 딸에게 그런 말을 한 날 는 나도 울고 싶어 졌어요. 딸은 부모의 불화 가정 불화를 느껴 혼자서 마음 아파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것은 불쌍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 “

※ 남편에 대한 애정이 다른 파편도 없다
애정도 없다. 복구 건 무리. 하지만 -

M 아름다움 씨는 아가씨 울지 된 때문에 어떤 생각이 떠올랐다 고 말합니다. “딸은 저와 남편 사이 좋게 해 주었으면한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더 이상은 무리 야와 딸의 마음을 알고 있었기에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있었습니다. 남편에 대한 애정이 다른 파편 도 없다는 것을 알게되어 버렸다. 자신의 깊은 정직한 마음에서 복구 불가능이라고 명확하게 알고 있었다.

더 이상 공동 생활을 영위 해가는 것은 무리입니다. 단지, 딸 마음을 감안할 때 - 남편에게 이혼을 자르는 것은 전혀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만, 딸은 매우 어렵다. 그렇다고 이대로 지금의 부부 관계의 유지 이혼하지 않고 생활 해 나가는 따위는 이제 용납하지 ...... 어떻게해야하나요 까요? “

※ 이혼을 회피하고 부부 관계를 복구하는 방법
이 사건은 이혼을 방지하고 부부 관계를 회복 할 여지가 충분히 남아 있다고 생각하고, M 아름다움 씨의 겉 껍질 남편에 대한 불만을 풀어가는 상담을 진행하고갔습니다.

M 아름다움 씨는 몇년 남편의 등 칭찬 한 기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입만 열면 부정적인 것만 말해 남편이 뭔가 말이 나오면 일부러 반대 의견을 주장하지 않으면 마음이 미안했다라는 것입니다. 이것으로는 부부 관계는 괜찮을가 없습니다. 어떤 작은 일이라도 좋기 때문에 칭찬 공감하는 것이 중요.

M 아름다움 씨가 남편을 존경하지 않는, 마음에 들지 않는 부정, 즉 인정하지 않고, 이것이 남편에게 전해져 버렸다 있기 때문에 남편의 태도도 말도 M 아름다움 씨와 정반대가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향후 M 아름다움 씨는 “나는 이렇게 생각, 그래서 당신은 이렇게해야 하는가!“라고 일방적으로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니? 그건 그래요. 그렇게하는 것이 내가 좋다 것 같다 “고 비유 자신의 의견이 달랐다해도 일단은 인정 존중합니다.

그러자 부부의 관계는 달라집니다. 서로 서로 인정하는 관계를 구축直せれ하면 의견이 다른 경우에도 “싸움“이 아닌 “대화“할 수있게되는 것입니다. 아가씨의 마음을 생각할 여유가 있으니까, M 아름다움 씨는 이혼하는 케이스는 없습니다.